하나투어, 5060 세대 ‘A Class’ 제시…맞춤형 마케팅 강화

  • 등록 2025.08.18 13:50:45
크게보기

(서울=뉴스트래블) 박민영 기자 = 하나투어가 5060 프리미엄 시니어를 ‘A Class’로 정의하고 맞춤형 마케팅에 나선다.

 

‘A Class’는 △활동적이고 감각적(Active) △세련된 문화를 수용하는(Advanced) △자기만의 취향을 확고히 지닌(Authentic) 세대를 뜻하며, 등급이 아닌 태도와 품격을 강조한다.

 

이를 기반으로 하나투어는 큐레이션 여행전 ‘여행 취향 블렌디드’를 선보였다.

 

하나팩 2.0 프리미엄, 비즈니스 항공권, 크루즈, 트레킹, 골프, 인문학, 다시배낭 등 다양한 여행 콘셉트를 담았다.

 

또 하나금융그룹의 ‘하나더넥스트’와 연계해 여행·미술·사케 등을 주제로 한 온·오프라인 세미나를 마련, 고객 취향을 반영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사

박민영 기자 report@newstravel.co.kr
Copyright @뉴스트래블. All rights reserved.

주소 :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에메랄드로 102번길 8-22, 4층 405-비35호실(청라동, 미라클프라자) 등록번호: 경기 아54377 | 등록일 : 2025년 4월 7일 | 발행·편집인 : 박민영 | 전화번호 : 031-415-2225 Copyright ⓒ뉴스트래블.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