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트래블= 박민영 기자] 모두투어가 자유여행 수요 증가에 대응해 고객 맞춤형 케어 서비스를 담은 ‘모두 CARE+’ 기획전을 선보였다. ‘혼자 떠나도, 모두가 함께하는 여행’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이번 서비스는 예약부터 귀국까지 여행 전 과정을 지원하는 통합 케어 프로그램이다. 8월 기준 자유여행(항공+호텔) 예약률은 전년 동기 대비 65% 증가했다. 기획전은 베트남(다낭·푸꾸옥·호이안·나트랑), 캄보디아, 라오스 등 인기 지역 중심으로 구성됐으며, 지방 출발 옵션도 확대했다. 메리어트·쉐라톤 등 글로벌 호텔과 다양한 항공사 조합 상품이 포함된다. 여행 준비부터 현지 체류까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1:1 실시간 문의 서비스가 제공되며, 현지 식당·투어·스파 예약 대행도 가능하다. 또한 △24시간 긴급 지원 △현지 할인 혜택 △인천공항 식당 할인 △3억 원 여행자 보험 등 차별화된 특전이 포함된다. 모두투어는 향후 유럽·미주 등 중장거리 지역으로 상품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트래블=박민영 기자] 프리미엄 여행 수요에 맞춰 호주의 대표 관광지를 품격 있게 즐길 수 있는 ‘호주 프리미엄 세미패키지’ 기획전을 모두투어가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시드니, 멜버른, 골드코스트, 태즈메이니아 등 호주의 주요 도시와 자연 명소를 아우르며, 블루마운틴·그레이트 오션 로드·포트아서 유적지 등 세계적인 관광지를 포함한다. 일정은 시드니 일주부터 시드니·멜버른·태즈메이니아 9일 코스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표 상품은 아시아나 직항편과 4성급 호텔 숙박, 노팁·노옵션 구성으로 현지 경비 부담을 줄였으며, 오페라 하우스 내부 투어, 포트 스티븐스 사막 투어, 야생 돌고래 관찰 등 체험형 콘텐츠도 포함됐다. 태즈메이니아 일정에는 유네스코 세계유산과 국립공원 크루즈 등 청정 자연을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또한 시드니 하버 디너 크루즈, 현지 미식 체험 등 프리미엄 요소도 강화해 여행 만족도를 높였다. 자세한 상품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트래블=박민영 기자] 하나투어는 15일, 태국 터미널 21 백화점 그룹 브랜드 ‘그랜드 센터 포인트 호텔’과 협력해 전담 버틀러 서비스를 포함한 ‘방콕 및 파타야 프리미엄 세미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그랜드 센터 포인트 터미널 21 방콕’, ‘수라웡 방콕’, ‘스페이스 파타야’, ‘프라임 파타야’ 등 주요 호텔 4곳을 중심으로 구성되며, 항공과 4~5성급 호텔 숙박, 1일 현지투어가 포함된다. 특히 방콕 수완나품 공항에서 VIP 미팅 서비스와 패스트트랙 입국 심사, 공항 전용 리무진 픽업·샌딩이 제공되며, 호텔에는 상주하는 한국인 전담 버틀러가 배치돼 여행 전부터 귀국까지 1:1 맞춤형 케어를 지원한다. 버틀러는 카카오톡을 통한 사전 상담은 물론, 현지에서 VIP 체크인, 투어·식당 예약, 의료 대응, 차량 예약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새벽 항공편에 맞춘 체크아웃 투어도 예약 가능하다.
[뉴스트래블=박민영 기자] 모두투어는 11일 가을 시즌을 맞아 중국 인기 여행지를 중심으로 구성한 기획전 ‘가을엔 중국 어텀?’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장가계, 황산, 구채구, 몽골 등 대표 풍경구와 베이징, 상하이, 칭다오, 홍콩 등 도시 여행지를 포함해 폭넓게 구성됐다. ‘모두시그니처’, ‘ONLY우리만’, ‘NEW트렌드’, 지방 출발 상품 등 다양한 테마와 출발지 옵션을 제공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표 상품인 ‘[모두시그니처] 장가계 5일’은 사천항공 직항편과 VIP 리무진 버스, 노팁·노옵션 구성으로 편의성을 높였으며, 천문산, 천자산, 원가계 등 핵심 관광지와 VIP 패스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모두시그니처] 천저우 5일’은 대한항공과 고속열차 연계, 5성급 호텔 숙박, 체험형 일정으로 구성돼 프리미엄 여행을 지향한다. 두솔 동굴, 비천산 유람선, 현지 미식 체험 등이 포함된다. 모두투어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중국 여행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강화하고, 다양한 고객 취향에 맞춘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트래블=박민영 기자] 하나투어는 창립 32주년을 맞아 스타 셰프 최현석과 함께하는 세부 여행 상품 등 특별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세부 5일 #최현석 셰프 디너파티’ 상품은 10월 29~31일 한정 출발하며, 최 셰프의 라이브 쿠킹 퍼포먼스와 디너 파티, 아일랜드 호핑투어 등 해양 액티비티가 포함된다. 창립 기념일인 11월 1일에는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에서 시그니처 메뉴 디너와 축하 공연, 경품 이벤트가 열린다. 또 하나투어는 ▲11월 30일 열리는 ‘한일 드림플레이어즈’ 야구 경기 직관과 홋카이도 여행 결합 상품 ▲K-트롯 디너콘서트(장가계) ▲컬투 김태균 힐링 토크쇼(괌) ▲코미디팀 옹알스 공연(푸켓) ▲유튜버 마츠다 부장과 이자카야 투어(오사카) ▲가수 조장혁 디너콘서트(다낭) 등 다양한 기념 상품을 운영한다.
[뉴스트래블=박민영 기자] 유럽 대표 골프 여행지 튀르키예 안탈리아에서 PGA 투어 개최 코스를 포함한 126홀 라운드와 5성급 리조트 숙박이 결합된 프리미엄 골프 상품이 출시됐다. 온화한 지중해성 기후와 세계적 수준의 골프장이 밀집된 안탈리아는 골퍼들의 버킷리스트로 꼽히는 도시다. 모두투어가 출시한 이번 기획전은 코르넬리아, 컬리넌 벨렉, 레그넘, 맥스 로얄 등 대표 리조트를 중심으로 구성되며, 최상급 서비스와 코스 컨디션을 자랑한다. 대표 일정은 9일간 총 7회 라운드로, 국제 대회가 열린 명문 코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숙소는 전 객실 스위트룸으로 구성된 ‘레그넘 더 크라운’으로, 인피니티 풀과 루프탑, 올인클루시브 미식 혜택을 제공한다.
[뉴스트래블=박민영 기자] 모두투어가 10월 15일까지 약 5주간 ‘GOLDEN SALE FESTA’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은 추석 연휴 막바지 예약부터 겨울 성수기까지 다양한 해외여행 상품을 대상으로 즉시 할인, 카드 청구 할인, 캐시백, 웰컴 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혜택으로는 최대 30만 원 즉시 할인, 제휴 카드 결제 시 최대 15만 원 청구 할인과 45만 원 캐시백, 신규 회원 2만 원 쿠폰 등이 있으며, 중복 적용도 가능하다. 상품은 자유여행부터 프리미엄 ‘모두시그니처’까지 다양하게 구성됐으며, 라이브커머스 ‘라이브M’과 수요일 오전 10시 ‘M타임딜’을 통해 한정 특가도 선보인다.
[뉴스트래블=박민영 기자] 하나투어가 자유여행객을 겨냥해 에어텔과 현지투어플러스를 결합한 ‘꿀조합 시리즈’ 기획전을 선보인다. 첫 기획전은 ‘맘(Mom)편한 자유여행’으로, 자녀 동반 가족을 위한 맞춤 상품을 구성했다. 4인 1객실 호텔, 키즈 프로그램, 마사지·레이트 체크아웃 등 편의 요소를 강화했으며, 최대 5만 원 할인쿠폰도 제공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나트랑 에어텔과 소이아일랜드 투어 조합이 있으며, 대만·마카오·일본·베트남 등 다양한 지역으로 확대 운영된다.
[뉴스트래블=박민영 기자] 모두투어가 반려견과 함께 제주도를 여행할 수 있는 전용 상품 ‘모두N펫 제주도’ 기획전을 출시했다. 이번 기획전은 항공·페리·숙박·관광지·액티비티까지 반려동물 동반 여행에 최적화된 구성으로 마련됐다. 항공은 전국 주요 도시에서 출발하는 대한항공편, 페리는 차량 선적이 가능한 완도 출발 상품으로 제공되며, 페리 내에는 반려견 전용 공간 ‘펫 그라운드’도 마련됐다. 숙소는 펫프렌들리 호텔과 리조트, 독채 펜션 등으로 구성됐으며, 반려견과 함께 입장 가능한 관광지와 액티비티도 다양하게 소개된다. 모두투어는 9월 한 달간 해당 상품 예약 고객에게 포토북 또는 메탈액자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두투어는 지난 3월 베트남 반려견 동반 여행 상품 ‘모두N펫’ 시리즈를 출시한 바 있으며, 반려동물과의 여행 수요 증가에 맞춰 테마 상품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서울=뉴스트래블) 박민영 기자 = 모두투어가 추석 황금연휴(10월 3~10일)를 앞두고 단거리 인기 여행지 TOP3를 발표했다. 올해 해외여행 예약률은 전년 대비 약 75% 증가했으며, 오사카·황산·세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중장거리 지역은 연휴 초반 출발이 몰린 반면, 단거리 지역은 전 기간에 걸쳐 일정이 고르게 분산됐다. 이에 모두투어는 항공 좌석 추가 확보와 단거리 상품 중심의 막바지 프로모션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인기 상품은 ‘오사카 온천 5일’이 간사이 주요 도시와 온천 테마파크, 도톤보리 리버크루즈 등 가족 여행 특전으로 구성됐고, ‘황산 5일’은 직항편과 노팁·노옵션·노쇼핑 정책이 적용된 프리미엄 상품으로, 삼청산 등정과 특식, 기념품이 포함된다. ‘세부 ESL 어학 체험 5일’은 어학원 체험과 관광이 결합된 테마 상품으로, 호핑투어와 리조트 디너, 카약 등 다양한 액티비티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