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트래블=박민영 기자] 모두투어가 최근 1년간 축적된 실제 고객 리뷰 약 2만 7천여 건을 분석해 평점 4.5점 이상을 받은 상품만을 엄선한 '리뷰의 발견' 기획전을 선보인다. 고객 후기 데이터를 기반으로 가이드, 일정, 식사, 숙소 등 패키지 여행의 네 가지 핵심 요소를 재정비하고 검증된 상품 라인업을 구축함으로써 상품 선택의 신뢰도를 높였다.
모두투어는 상위 평점을 받은 가이드 우선 배정, 최적화된 이동 동선, 현지식·대체식 옵션 제공, 위치와 청결이 검증된 숙소 구성 등 품질 기준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기획전 대상 상품들은 고객들로부터 평균 4.5점 이상의 높은 만족도를 기록했다.
특히, 이번 기획전 대상 지역 중 중국 상하이는 11월 한 달간 예약률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340% 급증하며 가장 큰 폭의 성장세를 보였다. 모두투어는 디즈니랜드 자유이용권을 포함하고 준 4성급 월드 체인 호텔에 숙박하는 '상하이+디즈니랜드 4일' 등 가족 여행 수요를 견인하는 프리미엄 상품을 주력으로 내세우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