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트래블=정연비 기자] 비엣젯 타일랜드(Thai Vietjet)가 태국여행을 준비 중인 한국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동절기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인천–방콕 직항 노선 항공권을 편도 총액 82,000원부터 (이코노미 클래스, 세금 및 수수료 포함) 구매할 수 있는 파격적인 기회를 제공한다. 단, 환율 변동으로 인해 요금이 달라질 수 있다.
항공권 예약은 오는 21일까지 단 4일간 진행되며, 여행 기간은 2026년 1월 16일부터 9월 30일까지로 여유롭게 설정돼 있어 겨울 휴가부터 늦은 여름까지의 여행을 미리 계획할 수 있다. 비엣젯 타일랜드는 이번 특가를 통해 아시아에서 가장 매력적인 도시 중 하나인 방콕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여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태국의 활기차고 다채로운 수도인 방콕은 여행객들에게 완벽한 출발점이 되어준다. 왕궁(Grand Palace), 와트 포(Wat Pho), 와트 아룬(Wat Arun)의 장엄한 문화유산부터 다양한 스트리트 마켓, 수상시장, 그리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길거리 음식까지, 방콕은 풍부한 문화와 활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도시다. 시암 파라곤(Siam Paragon)과 센트럴월드(CentralWorld)와 같은 현대적인 쇼핑 명소, 카오산 로드와 수쿰윗 일대의 밤문화, 차오프라야 강에서의 보트 투어 등 역사적 명소와 현대적 즐길 거리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며 모든 여행객에게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한다.
한편 비엣젯 타일랜드는 항공권 특가 외에도 승객들의 여행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추가적인 혜택을 마련했다. 태국 전역의 주요 관광지와 파트너십을 통해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비엣젯 타일랜드의 탑승권을 제시하면 참여 중인 쇼핑몰, 레스토랑, 로컬 매장, 호텔, 관광지 등에서 특별 할인과 프로모션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방콕의 대표 쇼핑몰인 시암 파라곤 등과의 제휴로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프로모션 내용 확인 및 예약은 비엣젯 타일랜드 공식 웹사이트에서 가능하다.






